•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공지사항

제목

2018년 「과학 소통 전문가 과정」 원격연수 일정안내 (과학해설사 신규양성 교육 사전교육)

2018년「과학 소통 전문가 과정」원격연수 일정안내

□ 교육개요

 ○ 교 육 명 : 과학 소통 전문가 과정

 ○ 목 적 :과학해설사 신규양성 교육신청자격을 위한 사전 교육

※「과학 소통 전문가 과정」이수자에 한해서만 과학해설사 신규 양성교육 신청접수 가능

 ○ 수료기준 : 학습 진도율 90% 이상 시 수료(10차시의 연수시간)

□ 교육 신청방법

홈페이지(lms.kofac.re.kr) 또는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한국과학창의재단 원격교육연수원입력 후 접속 후 회원가입

메인 홈페이지 상단메뉴 중 연수신청 클릭 후 좌측 하위메뉴 중 원격연수신청 선택

※ 본 교육은 신청 및 연수기간 일정이 아닐 경우 화면에 노출되지 않음

2018-○○기 과학 소통 전문가 과정 선택 후 교육 이수

□ 교육일정

구 분

수강신청기간

연수기간

20182

06. 04.() ~ 06. 08.()

06. 11.() ~ 06. 15.()

20183

07. 02.() ~ 07. 06.()

07. 09.() ~ 07. 13.()

20184

07. 23.() ~ 07. 27.()

07. 30.() ~ 08. 03.()

20185

09. 03.() ~ 09. 07.()

09. 10.() ~ 09. 14.()

20186

09. 17.() ~ 09. 21.()

09. 24.() ~ 09. 28.()

5회 운영(20181기의 경우 사정에 의해 폐지)

□ 문의사항

 ○ 한국과학창의재단 원격연수 관련 : 02-559-3972 (한국과학창의재단 원격연수 학습지원센터)

 ○ 과학해설사 양성교육 관련 : 042-601-7884 (한국과학관협회 운영지원팀)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조회수
302018년 『과학해설사 워크숍』 참가자 모집 안내

관리자

2018.11.2072
29과학관 전시해설 전문인력 지원기관(상시·수시) 4차 ..

관리자

2018.11.15107
28[국립과천과학관] 「전시해설 실무자 워크숍」 개최

관리자

2018.11.05295
27과학관 전시해설 전문인력 지원기관(상시·수시) 3차 ..

관리자

2018.11.01382
26지역공립과학관 활성화 지원 사업 특별기획전시 콘..

관리자

2018.11.01185
25제23기 과학해설사 신규 양성교육 선정 교육생 공지

관리자

2018.10.26817
24[국립생태원]국립생태원‘생태모방 ’순회전시 사업..

관리자

2018.10.25150
23과학관 전시해설 전문인력 지원기관(상시·수시) 2차 ..

관리자

2018.10.22386
22제23기 과학해설사 신규양성 교육과정 희망자 모집안..

관리자

2018.10.191,442
21[국립중앙과학관]과학관 전문인력양성「과학교육 전..

관리자

2018.10.15695
20제22기 과학해설사 양성교육 수료자 명단 공지

관리자

2018.09.28869
19[국립중앙과학관]과학관 전문인력양성「과학문화행..

관리자

2018.09.20990
18[과학기술정보통신부]「과학문화산업 혁신성장 전략..

관리자

2018.09.14492
17과학관 전시해설 전문인력 지원기관(상시·수시) 공..

관리자

2018.09.10828
162018년 지역과학관 활성화 지원 사업 전시콘텐츠 제작..

관리자

2018.08.28638
15제22기 과학해설사 신규양성 교육과정 희망자 모집안..

관리자

2018.08.162,648
14[행정안전부] 재난배상책임보험 제도 안내

관리자

2018.08.16444
13지방세특례제한법 일부개정법률(안) 입법예고 안내

관리자

2018.08.10465
12[국립중앙과학관]`제8회 국제과학관심포지엄 학술대..

관리자

2018.08.03830
11과학해설사 심화교육 대체 및 인증기한 폐지

관리자

2018.08.021,369
  1    2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